뉴스

회사 소식 적당한 X- 선 수하물 스캐너를 선택하는 방법?

인증
중국 Shenzhen Chuangyilong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인증
중국 Shenzhen Chuangyilong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인증
고객 검토
첫 번째 순서지만, I 아이크 당신의 상품, 내가 당신의 기계를 모든 고객들에게 보내기로 결정합니다

—— Sumipa.C

우리는 당신을 인도 마케팅으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내 고객들이 매우 수하물 스캐너를 필요로 합니다

—— S.S 디팩

당신이 상등품, 내 회사로 생성하는 낮은 가격은 곧 당신의 현지 업체일 것입니다

—— 금빛인 선장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적당한 X- 선 수하물 스캐너를 선택하는 방법?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적당한 X- 선 수하물 스캐너를 선택하는 방법?


다른 정보 기계 제조사들을 직면하여 선택하는 방법을 모릅니까? 나는 이 집과 저 집을 봤지만, 그러나 항상 전혀 몰랐습니다.


지금 내가 당신을 위한 약간의 제안을 요약하게 하세요 :


1. 타임즈 지와 확립의 스케일
일반적으로, 오랜 역사, 풍부한 경험과 완전한 애프터 서비스와 회사는 선택됩니다. 회사 규모를 고려하기 위한 이유는 새로운 회사와 소기업이 종종 고위험을 부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지 않는다는 것이고 따라서 약간의 서비스가 보증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의깊게 고려하여야 합니다.


2. 경우 고객들에게 주어진 우선 사항
그들의 제품의 강도가 직관적으로 경우로 더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경우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들이 국가 기관이고 주에 의해 구입된 제품이 다양한 안전 지표를 만나기 때문에, 특별한 관심은 약간의 공중보안, 프록우라토리얼과 법률 부서, 공공 행사장과 다른 장소에서 사건에 지불되어야 합니다.


3. 가격 우선
가격 장점은 고객들이 좋은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고 따라서 그것이 품질을 보증하는 전제 위의 보안상 기계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을 선택한다고 추천받습니다.


4. 검정 표준의 순응성
처음으로, 보안 기계가 검정 표준의 방사 누설의 안전 방사선량을 만나는지 결정하세요. 적절한 자격들이 있을지. 물질을 관통하기 위해 엑스레이를 사용하고, 제품 품질이 그 요구를 만족시키지 않으면, 안보 기계가 그리고 나서 물질의 다른 밀도에 따라 사물의 다양한 모양을 상상하기 때문에, 그것은 엑스레이를 통하여 샐 것입니다.


5. 기본 매개변수
보안상 정밀검사 기계 제품 업계에서, 기본 매개변수는 사용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제품이 반송 벨트에 선두 파라미터, 높은 침투와 무거운 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약간의 제조들은 자랑하며, 그것이 지지할 가치가 없습니다.


6. 사이트 점검 또는 온라인 검사 비디오를 보는 것에
가능하다면, 당신은 현장 정밀검사와 테스트를 위한 보안상 기계 제조사에 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 곳에 갈 수 없으면, 판매에게 함께 당신에게 그들의 사무 동영상과 제품 시험 영상을 보내도록 요청하는 것을 잊으지 마세요.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적당한 X- 선 수하물 스캐너를 선택하는 방법?  0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적당한 X- 선 수하물 스캐너를 선택하는 방법?  0

 

선술집 시간 : 2022-10-28 11:20:17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Shenzhen Chuangyilong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담당자: Mr. Michael

전화 번호: 86-18813911827

팩스: 86-755-89636709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